오연서·한소희·지수·김태희·한고은이 선택한 각양각색 ‘트위드’ 스타일링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가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은 봄이면 빠질 수 없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가디건 스타일 재킷
오연서는 블랙 컬러의 트위드 니트 재킷을 데님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기장이 길어 재킷이지만 가디건으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화이트 컬러의 올이 풀어진 듯한 마감 디테일과 네 개의 포켓 스타일이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한다. 어느 착장에나 매치가 쉬운 블랙 컬러와 편안한 느낌의 아이보리, 핑크, 그린 총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한 벌처럼 입는 탑+스커트
블랙핑크 지수는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트위드 탑과 스커트를 매치해 마치 한 벌처럼 연출했다. 자연스럽게 올이 풀린 듯한 마감 디테일과 발랄하고 유니크한 실루엣이 포인트.
활동성 높인 트위트 베스트
한소희는 스티치 라인이 눈길을 끄는 트위드 베스트를 데님과 매치해 발랄한 캐주얼 패션을 연출했다. 트위드 조직에 글리터 원사를 믹스해 세련미가 돋보인다. 다양한 탑과 레이어드하여 색다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한 감성의 트위드 재킷
한고은은 체크 디테일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화사한 컬러감에 은은한 메탈사가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며, 더블단추 여밈으로 안정감을 갖췄다. 또 두께감 있는 이너를 입어도 편안한 세미 와이드 소매와 실수납이 가능한 포켓이 실용적이다.
프린지 장식 디테일이 돋보이는 재킷
김태희는 칼라 부분에 프린지(수술) 장식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에 파스텔 블루 컬러의 셔츠,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룩을 선보였다. 다양한 색감의 트위드 재킷에는 심플한 컬러의 이너를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