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연·윤태화·황우림,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라인업 합류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이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합류한다.
4일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의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이 TOP7과 함께 콘서트라인업에 포함됐다며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은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TOP7과 함께 준결승까지 오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세 사람의 공연 합류가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혜연은 여유롭고 안정적인 실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미소천사 트롯토끼'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윤태화는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와 짙은 감성으로 마스터 오디션에서 진에 올라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진을 차지한 황우림 또한 아이돌 연습생 출신답게 미모, 음색, 퍼포먼스까지 완벽하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 다른 준결승 진출자인 김연지, 허찬미, 류원정, 마리아 역시 지역별로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여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공연 레퍼토리를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전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3개월간 전국의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인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민 콘서트'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