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계현 "빌보드 진입 뿌듯해…이번엔 핫100 목표"
베리베리 멤버들이 빌보드 진입 소감을 전했다.
2일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발매 기념 온라인 프레스 쇼케이스가 열렸다.
'SERIES 'O' [ROUND 1 : HALL]'은 '내 안의 수많은 모습을 마주한다'라는 키워드 아래 전개됐던 'FACE it' 시리즈 연장선으로, 애써 마주하고 싶지 않지만 필수 불가결한 존재인 '어두운 내면'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Get Away'는 레게 팝 기반의 웅장한 트랙과 힘 있는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보다 강렬해진 베리베리의 매력을 담았다.
베리베리는 지난 앨범 'FACE US'을 통해 초동 기록을 경신했을 뿐 아니라,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4위, 월드 디지털 세일즈 송 차트 1위에 오르면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대한 소감을 묻자 용승은 "일단은 저희도 굉장히 놀랐다. 저희 음악을 해외 팬분들도 좋아하시고, 빌보드에 저희 노래가 올라갔다는 게 느껴지지 않을 만큼 신기했다"며 "뿌듯하기도 하고, 올해 목표는 다시 한 번 빌보드에 이름을 올리는 거다. 국내 차트에서도 사랑 받고 좋은 성적 거두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동헌은 "베리베리라는 아티스트로서의 입지가 넓어지면 좋겠다. 많은 대중분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서 위로와 공감이 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계현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계 없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빌보드 핫100에 오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베리베리의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은 오늘(2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