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팔레트·마스카라 등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봄 시즌을 맞아 뷰티업계가 SS 시즌을 겨냥해 메이크업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스톤브릭의 ‘바운시 컬러(BOUNCY COLOR)’ 컨셉의 이번 스프링컬렉션은 매일매일 새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와 생기 넘치는 컬러의 ‘워터 클리어 틴트’ 그리고 ‘워터 클리어글로스’ 총 3종으로 선보인다.
스톤브릭의 ‘데이 로그 아이 팔레트’는 9구 팔레트로누디한 스킨 톤부터 생기를 부여할 수 있는 코랄, 눈부시게 투명한 글리터 제형까지 매력적인 아홉가지 컬러 쉐이드로 그날의 기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워터 클리어 틴트’는 맑고 선명한 컬러와 유리알 광택이 돋보이는 립 제품이다. ‘워터 클리어 글로스’는 홀로그램 글리터의 반짝임을 담아 더욱 도톰한립 연출이 가능하다. 실리콘타입의 팁은 매끄러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논 플럼핑 타입으로 자극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베네피트의 신제품 ‘데아 리얼! 마그넷’은 마그네틱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가 속눈썹에 닿았을 때, 브러시 내부에 장착된 마그네틱 코어가 포뮬라를 속눈썹 위로 끌어 당기는 마그네틱 이펙트가 발생해 풍성한 볼륨은 물론 연장한 듯 긴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그재그 형태의 정교한 브러시 모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하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도와 뭉침 없이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선명한 딥 블랙 컬러와 36시간 렝스닝 효과, 스머지프루프 및 워터 레지스턴스 기능으로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로 유지된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끌레어 틴트’는 높은 빛 굴절률과 쫀쫀한 밀착력으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주름 사이를 메워주어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광택감이 오래 지속된다. 광택과 컬러 피그먼트가 분리되어 맑은 본연의 컬러가 입술에 스며들듯 코팅돼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며, 부드러운 보습 포뮬라가 수분을 끌어당겨 메마른 입술을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한다.
컬러는 수줍게 붉어지는 청초한 누디 피치의 ‘1호 러디 피치’, 따스한 햇살을 품은 선명한 리치 컬러의 ‘2호 리치 라이즈’, 뉴트럴 라즈베리 컬러의 ‘3호 미러 베리’, 부드러운 로즈빛의 ‘4호 로지 뷰’, 칠링 레드 컬러 ‘5호 글림 레드’까지 총 5가지이다.
네케르의 ‘네케르 베일레이어 치크’는 베일을 드리운 듯 가벼운 벨벳 텍스처의 블러셔 제품으로 꽃의 여왕, 장미의 다양한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다양한 각도로 빛을 반사시켜 여리여리한 시스루 컬러를 구현하며,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발색이 장점으로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소프트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오랜시간 들뜸없이 처음 발색을 유지하고 뺨에 베일을 드리운 듯 보송하면서도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클리오는 데일리 음영 팔레트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음영 메이크업에 알맞은 컬러 구성으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톤온톤 음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 데일리 음영 섀도우와 은은한 투명광 글리터를 담아 차분한 무드부터 화려한 무드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 가지 색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는 컬러의 경우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컬러를 믹스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