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들이 설 연휴를 맞아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신축년 설날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온라인게임 17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세시마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시마을에 위치한 설날집에서 ‘떡국을 먹고싶어요’ 임무를 통해 ‘떡국’을 받아, 칠성당에 있는 백남인 NPC에게 주면 ‘설빔’을 획득 가능하다. 또 ‘정월대보름이 뭐에요?’로 백남인 NPC에게 정보를 듣고 달맞이고개로 이동해 ‘설빔’을 장착, 달을 구경하면 ‘바람개비’ 아이템이 주어진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배찌 캐릭터(7일)’와 ‘시간의 모래시계(100개)’, ‘주황 행운코인(100개)’을 모두 지급한다.

‘FIFA 모바일’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베이스] 선수팩 70+’과 ‘스태미너’를 매일 제공한다. 25골 득점, 공격모드 플레이 등 플레이 이벤트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21TOTY] 랜덤 상자 토큰’, ‘[Future Star 포함] 고급 선수팩 70+’을 지급하고 매일 60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21TOTY] FINAL 토큰’, ‘[21TOTY] 랜덤 상자 토큰’, ‘7만5000 TP’를 제공한다.

‘카운터사이드’에서는 이달 24일까지 접속만 해도 캐릭터 성장 아이템 ‘특수 적성핵 선택권’, ‘융합핵’과 인게임 재화 ‘쿼츠 300개’, ‘이터니움 10,000개’를 지급하는 ‘설날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3일까지는 매일 상점에서 ‘이터니움 2000개’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15일까지 ‘2021 설 인사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동안 다른 유저들과 인사를 나누는 미션을 수행하면 총 300개의 ‘네오 스톤’과 ‘소가 됐소 모자’, ‘소가 됐소 꼬리’, ‘2021 십이지 데미지 스킨’을 지급한다.

‘FIFA 온라인 4’에서는 오는 14일까지 ‘FIFA 온라인 4’ 또는 ‘FIFA 온라인 4 M’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설 플레이 버닝’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지급한다. 플레이 모드와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가능하며, 이를 사용해 B, A, S, SS, 스페셜 등급 보상을 순차 획득할 수 있다. 스페셜 등급 보상은 5개의 보상 중 이벤트 참여 일수에 따라 최대 4개까지 자유롭게 골라서 받을 수 있다.

넷마블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8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월 중순 업데이트 전까지 출석 이벤트, 던전 플레이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각각의 미션 참여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설날 복주머니’, 금단의 레드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설날 대박 복꾸러미’, 캐릭터의 공격력과 생명력을 일정 시간 동안 상승시켜주는 ‘2021 사골 만두 떡국 만찬’ 등의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윷놀이 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윷가락을 모아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보상은 'LR 제작 재료 소환 상자', '프리미엄 스터드 소환 상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말판을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LR 장신구’ 관련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UR 등급 미확인 보석 각인석’, ‘탑승펫 초월의 돌’,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는 오는 17일까지 레이드를 조건에 맞춰 플레이하면 한복을 입은 희귀 펫 '설빔샤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 출석 이벤트’도 개최한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은 오는 16일까지 설날 출석부 이벤트를 비롯해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설날 기념 특별 상점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3주차 점검 전까지 핫타임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들은 접속만해도 ▲돌파 복구권, ▲블랙펄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복주머니 교환을 통해 ▲[심연] 유물 상자, ▲월드 우두머리 파편 세트, ▲엘리언 태고 주무기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여러 장르 게임에서 윷놀이, 포춘쿠키 등 명절을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소재들로 명절 분위기를 북돋우며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컴투스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면 매일 ‘6성 영웅 등급 룬’과 ‘영웅 등급 타입 또는 속성 아티팩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연성석’등 인기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되며, 최대 전설 등급의 룬과 아티팩트까지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 3종에서도 간단한 참여만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게임 및 스포츠 팬들을 맞이한다. 우선 올해로 19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프야2021’은 윷놀이를 소재로 한 미션 이벤트를 마련해 오는 17일까지 유저들의 미션 달성 결과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비롯 최대 ‘100% 플래티넘팩’을 제공한다. 더불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접속 이벤트도 설 연휴 기간 실시할 예정이다.

3D 골프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는 오는 18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게임 보상에 응모할 수 있는 ‘포춘 쿠키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게임에 출석만 해도 대규모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역시 특별 접속 보상을 비롯해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지난 10일부터 선보였다.

이 외에도, 신개념 방치형 RPG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드래곤 육성을 위한 필수 재료인 영혼석을 포함한 각종 보상을 다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설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명절 연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투스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이 명절의 즐거운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컴투스 게임과 함께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