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사이코러스' 홍잠언, 트로트 후배 황태&양미리 위해 나선다
홍잠언이 '빽사이코러스'에 뜬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tvN '빽사이코러스'에서는 드디어 홍잠언과 만나는 황태, 양미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tvN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사이코러스'의 디지털 스핀오프 '빽사이코러스'는 TV를 통해 A급 코러스를 보여준 '사이코러스'와 달리 B급 버전으로 더 날 것의 웃음을 선사한다. 황제성과 양세찬이 각각 부캐인 황태와 양미리로 분해 아이돌, 힙합 가수 등 기존 '사이코러스'에서 볼 수 없던 장르의 스타들을 만나 그들의 애창곡을 코러스하는 콘텐츠.
이번 주 tvN '빽사이코러스'에는 드디어 홍잠언과 만나는 황태, 양미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tvN '코미디빅리그' 속 코너인 '사이코러스'에서 단연 자주 언급된 가수인 홍잠언. 황태와 양미리가 가장 좋아하는 선배인 홍잠언에게서 직접 이들을 만나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는 후문이다. 최근 '사이코러스'에서 자신의 이름이 잘 나오지 않아 서운해서 나왔다는 홍잠언에게 미안해하는 황태와 양미리의 모습이 웃음을 안길 예정.
특히 오디션 프로그램 진행 당시 홍잠언에게 하트를 안줬던 시아준수를 향한 황태의 4행시 등 기존과 달리 게스트에게 쩔쩔매는 황태와 양미리의 모습이 이날의 관전 포인트. 이어 홍잠언은 황태와 양미리의 완벽한 코러스를 위해 꺾기, 표정, 제스처 등 다양한 레슨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화면을 뚫고 나오는 홍잠언의 귀여움이 눈길을 잡을 전망이다.
한편, tvN '빽사이코러스'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 TV를 통해 공개되고,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가 끝난 직후 유튜브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