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구 김강훈, 언제 이렇게 컸어? 상큼 발랄한 봄 패션 화보
폭풍 성정한 아역배우 김강훈이 봄을 부르는 상큼 발랄한 화보를 선보였다.
‘HELLO’ 이니셜과 환한 미소로 새해 첫인사를 전한 김강훈은 폴햄키즈의 마스코트 ‘폴키’와 함께 파스텔컬러의 맨투맨부터 셋업 트레이닝 웨어까지 완벽 소화하며 키즈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다가올 봄 시즌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화보는 아역배우 김강훈을 비롯해 김주훈, 문소희와 함께했다. 특히 지난해부터 폴햄키즈의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강훈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이번 봄 시즌 스타일과도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강훈은 감각적 그래픽의 맨투맨에 컬러를 달리한 조거팬츠를 매치해 실내에서 좀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홈웨어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달콤한 마카롱을 모티브로 기획된 파스텔톤 컬러의 ‘마카롱 맨투맨’까지 완벽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매서운 강추위와 장기화한 코로나로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은 이때,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21SS시즌은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실내에서 좀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