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MCND, 오늘(7일) 타이틀곡 '우당탕' 음원 기습 선공개 결정
MCND(엠씨엔디)가 타이틀곡 '우당탕'을 선공개한다.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MCND 두 번째 미니앨범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음원이 기습 선공개된다.
이처럼 음원 선공개를 결정한 것은 컴백 무대에 앞서 음원을 공개하기 위해서다. MCND는 내일(8일) 오후 5시부터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에 나서게 됐는데, 예정대로 8일 오후 6시에 음원을 발매할 경우, 음악방송 시간 이후에 음원이 나오게 되는 것.
소속사는 "첫 방송 무대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타이틀곡 '우당탕'을 선공개한다"라며 "오는 11일 발매 예정이었던 'MCND AGE' 피지컬 앨범 역시 음원 발매 일정에 맞춰 8일 발매된다. MCND의 이번 활동에 많은 응원을 보내달라"고 덧붙였다.
MCND의 새 앨범 'MCND AGE'는 자신들만의 음악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는 MCND의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앞서 지난 1일과 6일 공개된 타이틀곡 '우당탕' 티저를 통해 MCND만이 선보일 수 있는 힙한 음악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악동의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MCND는 오는 8일 자정 타이틀곡 '우당탕 (Crush)'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이날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