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파스텔컬러의 화사하고 산뜻한 느낌의 꾸안꾸룩
뉴발란스가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2021년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집에서 입는 편한 옷에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외출복 기능을 더한 제품을 선보였다. 뛰어난 착용감과 신축성을 자랑해 가벼운 외출 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해 실내 외 어디서든 편하면서도 센스 있게 입을 수 있다.
전체적으로 포근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번 화보는 김연아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데일리한 아이템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먼저 착용감이 편안한 소재의 스웻셋업은 텐션이 뛰어나고 바이오 워싱 처리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살린 클래식 이중직 소재로 제작되었다. 컬러 역시 감각적인 파스텔 색감으로 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허리 라인이 살짝 드러나는 상의는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크롭 기장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와이드팬츠는 허리라인부터 넓게 떨어지는 넉넉한 핏에 배까지 잡아주는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체형 보완도 가능하다. 작년과 올 한해 꾸준히 인기를 끈 조거팬츠 역시 활동성을 살려주는 하의로, 스포티하면서도 너무 가볍지 않은 옷차림으로 실내외에서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한편, 김연아가 함께한 이번 21SS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