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좀처럼 ‘집’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이 크다. 이에 국내 호텔들이 연말연시에 색다른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이색적인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객실 상품과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호텔 안에서 새로운 즐길 거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메이크업룸(Makeup Room)’, ‘펀룸(Fun Room)’ 두 가지 타입의 ‘컨셉룸(Concept Room)’을 선보인다.

여성 뿐만 아니라 모든 남녀노소 고객의 편의를 위한 메이크업룸은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헤어에센스, 헤어스프레이와 왁스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각종 미용기구와 용품들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펀룸은 △닌텐도 게임(슈퍼마리오, 별의커비 등) △보드게임(젠가, 부루마블 등) △추억의 게임(테트리스, 갤러그, 철권, 스트리트파이터 등) 등 인기 있는 게임이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여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신나는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프리빌리지 바 루프탑에 이글루를 형상화한 ‘더 돔 (The Dome)’을 오픈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RF층에 자리한 프리빌리지 바의 루프탑는 서울 타워와 남산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겨울철을 맞아 야외 공간인 루프탑에 이글루 형태의 돔을 설치해 이색적인 아웃도어 경험을 선사한다.

더 돔은 높이 3.5미터, 지름 5.3 크기의 조형물로 6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외부와 분리된 1개의 돔을 1팀이 단독으로 사용하며,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수용 인원을 최소한으로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어 소규모 프라이빗 모임 장소로 최적의 공간이다. 투명한 돔 모양의 프레임 넘어 아름다운 석양이 펼쳐지며, 해가 진 후에는 서울 타워와 이태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밤이 깊어질수록 빛을 더하는 프리빌리지 바의 랜드마크인 미드나잇 블루톤의 벽과 조명, 그리고 골드 컬러의 바 조형이 분위기를 더한다. 더 돔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메리 크리스마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객실 내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세트가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세트는 호텔 1층에 위치한 휘닉스에서 오후 6시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도록 제공되며, 분위기를 업 시켜줄 바롱 필립 드 로쉘드 샤르도네 화이트 와인 1병과 와인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시금치 플랫 브레드 1개로 구성되어 있다. 다만, 패키지 기간 내 사회적 거리 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휘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 골프장 등의 시설은 불가피하게 이용이 불가하다. 2021년 1월 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프라이빗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중식당 ‘금룡(金龍)’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일 리뉴얼 오픈한 중식당 ‘금룡’은 공간 개편을 통해 12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을 마련했다.

레스토랑 내 총 128석 중 98석이 룸에 위치해, 연말을 맞아 독립적인 공간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의 식사 메뉴로는 ‘황궁 노호탕’을 제안한다. 황궁 노호탕은 해삼의 풍미를 살린 보양식으로, 특히 면역력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요즘 적합한 메뉴다. 또한, 통구이 요리 전문인 진계도 조리장이 선보이는 ‘몽골리안식 통 소갈비’와 ‘북경오리’도 올해가 가기 전 꼭 맛보아야 할 금룡의 시그니처 메뉴로 꼽힌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슈페리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1박 △커플템 △인 룸 다이닝 메뉴 15% 할인으로 구성된 ‘Holidate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철에 꼭 필요한 커플템을 제공함과 동시에 이비스 스타일 강남의 시그니처 메뉴를 안전하고 따뜻한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고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커플템으로는 달콤 상큼한 과일향의 ‘버츠비 립밤 3종 세트’와 올겨울 발을 따뜻하게 감싸줄 ‘겨울용 스트라이프 실내화 커플 세트’ 두 가지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 가능하며 체크인 시 제공된다. 또한, 외출 없이 객실 안에서 호텔 레스토랑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인 룸 다이닝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이색 파인 다이닝과 완벽한 사운드의 프리미엄 오디오 체험이 가능한 프라이빗 호캉스 ‘루악 오디오 콘셉트룸 패키지’를 2021년 2월 말까지 선보인다.

외부에서 식사조차 맘 놓고 하지 못하는 요즘, 스위트룸 안에서 셰프가 준비한 6코스의 식사를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이색 혜택을 제공해, 그야말로 ‘자러 가는 객실’이 아니라 ‘먹으러 가는 객실’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다. 객실 안에는 30년 이상의 역사를 갖춘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Ruark) 오디오 R7 모델과 추천CD가 준비되어 최상의 사운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프라이빗한 미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루악오디오 콘셉트 룸 패키지’는 2인 기준으로 일별 한정 판매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굿바이 2020, 웰컴 2021’을 2021년 1월 3일까지 선보인다.

‘굿바이 2020, 웰컴 2021 패키지’ 이용 시, 도심 전망 유리창에 반짝이는 LED조명과 오너먼트로 크리스마스 벽트리를 꾸며 유리창에 비치는 아늑한 불빛으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삼국 치킨(한식, 중식, 양식 중 택1) 과 맥주 2캔이 포함된 파티팩과 무료로 제공되는 미니바가 포함되어 있어 안전한 객실 내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안다즈 서울 강남은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거실을 따로 갖춘 약 21평 크기의 스위트룸은 세계청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환경소독 국제 인증인 GBAC STAR 기준을 따라 전문적인 방역 소독을 진행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 객실에는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으며, 20만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보드카 ‘그레이구스(750ML)’와 맥주를 포함한 주류 세트와 해장 룸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해 파티 컨셉의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가리왕산과 두타산의 절경을 바라보며 오붓하게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자쿠지를 운영 중이다.

시간제로 사전예약을 받아 프라이빗하게 운영하는 이 공간은 강원도의 청량한 공기를 마시며 따뜻한 자쿠지에서 피로를 풀 수 있을 뿐 아니라 눈 내리는 날이면 스위스 못지 않은 설경도 감상할 수 있다.

리솜리조트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로비 공간을 크리스마스 장식 포토존으로 꾸미고 고객의 취향과 안전을 고려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숲속의 겨울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프라이빗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12월 24일~26일과 30일~31일 밀박스와 와인, 머리띠 장식으로 구성된 ‘인룸 다이닝 패키지’ 2종을 준비했다. 커플세트는 토마호크포크커틀릿, 시저샐러드, 초밥 등 10여 종의 메뉴가 제공되며, 패밀리세트에는 랍스터버터구이, 해산물플래터가 추가된다.

포시즌 패밀리 리조트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24일, 25일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딸기케이크 만들기’ 체험이 진행된다. 비대면 여행객을 위해 12월 24일~26일과 30일~31일 ‘인룸 다이닝 패키지’ 2종도 준비된다. 패밀리세트 선택 시 돼지 앞다리를 저온 숙성하여 구운 독일식 족발요리 ‘BBQ슈바인학센’, 채끝살을 12시간 저온 조리 후 참나무로 훈제한 ‘수비드채끝스테이크’ 등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레스토랑 ‘더 다이닝’ 조식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소노호텔&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는 객실에서 보다 안전하게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을 룸서비스로 제공하는 패키지를 마련했다. 홈술족이 늘며 풍부한 맛을 음미하며 주류를 즐기는 문화를 겨냥하여 룸서비스 메뉴로 와인을 선정하였다.

이번 패키지는 소노벨 천안·변산, 소노캄 고양에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소노벨 천안은 객실, 와인, 치즈플래터로 구성된 △‘인룸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와인은 레드 혹은 스파클링 와인 중 원하는 종류를 선정 가능하며,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좋을 치즈, 크래커 등으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도 제공한다. 룸서비스는 소노벨 천안 이스트 타워 1층 더 함 레스토랑에서 예약 가능하다.

△소노벨 변산은 호텔 객실에서 황금빛으로 물드는 서해의 낙조를 감상하며 와인을 음미할 수 있다. △’로맨틱 선셋 레드’ 패키지는 호텔 객실, 와인으로 구성되며 테라피 균일가 할인해주는 특전을 선보인다. 레드 와인을 제공하며 룸서비스를 통해 객실에서 안전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소노캄 고양은 ‘와인 나잇(Wine Night)’ 패키지를 선보였다. 5성급 호텔답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빛나는 야경이 자아내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객실, 와인을 기본 구성으로 12월 17일까지 룸 서비스 푸드를 제공한다. 주문 시간은 밤 11시까지로 다이닝과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