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유독 힘든 시간을 보낸 우리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부모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올해는 특히 집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제공=NBA키즈

NBA키즈는 와펜을 자유자재로 탈부착하며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와펜 탈부착 업투유 맨투맨’을 선보였다. 가슴 중앙에 위치한 NBA 로고에 벨크로 기법을 적용해 와펜을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어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것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른쪽에 숨겨진 비밀 포켓이 있어 와펜과 작은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며, 포켓 안감은 융기모 안감을 사용해 추운 겨울에 우리 아이들의 손을 따뜻하게 유지해 준다.

사진 제공=모이몰른, 컬리수

실내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연말 홈파티에 맞춘 패션 스타일은 어떨까. 모이몰른이 선보인 ‘메리걸’, ‘메리보이’ 상하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다. 상의는 따뜻해 보이는 덤블 배색의 카라와 독특한 질감의 산타 나염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여아용 상의에는 A라인과 소매 셔링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여기에 눈사람이 달린 ‘메리스노우맨 니트모’와 산타 그래픽이 돋보이는 ‘메리스노우맨 수면단말’까지 함께 하면 완벽한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또한, 컬리수는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색감과 화려한 디자인의 샤 드레스 ‘퍼믹스튤 드레스’, ‘셀럽 벨벳원피스’, ‘슈크림퍼믹스 원피스’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오르시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도 주목받는 선물 아이템이다. 패밀리 잠옷 브랜드 오르시떼는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삼은 잠옷 상하의 세트 ‘산타에게’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넥카라에 적용된 레드 스트라이프 배색과 상의 하단에 있는 산타 프린팅이 포인트로,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게 남·여아용을 비롯해 남성용과 여성용까지 출시됐다. 크리스마스 당일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한 편안한 파자마 파티룩으로 손색이 없다.

사진 제공=크록스

추운 겨울 우리 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털 실내화도 센스있는 크리스마스 선물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는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안감을 사용해 겨울철 실내외에서 우리 아이들의 발을 따뜻하게 지켜준다. 크록스 독점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로 제작되어 가볍고 신기 편하며, 힐스트랩이 있어 뒤꿈치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오래 신고 있어도 발이 아프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순록, 체크무늬 머그잔, 크리스마스 양말로 구성된 ‘해피 홀리데이’ 지비츠 참으로 장식하면 더욱 진한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제공=레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을 찾고 있다면 단연코 ‘레고’일 것이다. 레고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해리포터부터 스타워즈까지 아이들과 성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출시했다. 특히 레고 피규어 상품인 브릭헤즈 시리즈가 눈길을 끈다. 브릭헤즈 시리즈 중 ‘순록, 엘프, 엘피’와 ‘호두까기 인형’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구성품으로 마련되어 온 가족이 둘러앉아 재미있게 조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장식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