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사랑의 콜센타' 시간 변경을 전했다. /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활약하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의 방송시간이 변경됐다. 영상을 통해 이를 알리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함께 모여 유쾌하게 이를 알렸다.

21일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사랑의 콜센타'가 2021년 새해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2021년 첫 날은 TOP6와 함께해요~"라며 "#사랑의콜센타 1월 1일 금요일 밤 10시 본방송"라고 덧붙인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타'의 변경된 방송시간을 알렸다.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영상은 정동원의 "여러분, 여러분 주목해주세요"라는 말로 시작한다. 이후 장민호가 "사랑의 콜센타가 2021년 새해부터"라고 말한 뒤, 임영웅이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라고 바통을 받았다. 그리고 이찬원이 "한주동안 직장과 학교에서 받은 스트레스를"이라고 말한 뒤, 정동원이 재치있게 스트레스를 표현하자 김희재가 "TOP 6가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라고 했다.

영탁은 "2021년 새롭게 돌아오는 '사랑의 콜센타'"라고 한 뒤, 임영웅은 "1월 1일부터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만나요"라고 마무리 했다. 영상 속에서 호흡이 척척 맞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더한다.

한편, '미스터트롯' 출신인 TOP 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활약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는 오는 2021년 1월 1일부터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