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미세먼지 마스크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가 신규 모델로 지난해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미성년으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배우 김혜준을 선정했다.

에티카는 김혜준의 깨끗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에티카 제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김혜준은 기존 모델 배우 김다미와 함께 TV CF 및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에티카

에티카는 화이트 컬러 중심의 마스크 시장에서 패션성을 가미한 기능성 컬러 마스크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오고 있다. 에티카는 배우 김혜준, 김다미와 함께 향후 다양한 마스크 신제품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배우 김혜준의 건강하고 맑은 이미지를 통해 심미성뿐 아니라 안전에 대한 높은 기준을 추구하는 에티카의 브랜드 핵심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향후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에티카를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티카는 새 모델 김혜준과 함께 이달 안에 신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에티카는 ‘에티켓(Etiquette)’과 ‘공기(Air)’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마스크는 매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