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메디힐·센텔리안24·카밀 등 ‘올영세일’ 참여한 브랜드들 할인 소식
사도 사도 끝이 없는 쇼핑. 그중에 뷰티 제품도 빼놓을 수 없는 품목 중 하나다. 쟁여두고 싶은 아이템부터 새로운 기능으로 무장한 신제품까지 구매 목록은 늘 차고 넘친다. 이에 따라 할인이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행사는 매번 소비자의 관심이 높다.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이 올해 마지막 세일을 알리며 다양한 브랜드의 라인업이 공개돼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간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 행사를 통해 클로란은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인기 제품 3종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산뜻함과 보송함을 선사하는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와 두피 장벽을 강화해 주는 ‘피오니 샴푸’,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는 ‘망고버터 뉴트리션 샴푸’ 3종이다.
메디힐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4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출시돼 큰 인기를 얻은 메디힐의 신제품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와 ‘텐션 플렉스 마스크’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4매 등이 주요 품목으로 구성됐다.
더마토리는 브랜드의 대표 진정·보습 제품 3종을 정가 대비 최대 49% 할인가로 선보인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단품)’ 40% 할인, ‘시카 레스큐 거즈패드 더블 에디션(단품 2개)’ 49% 할인 판매는 물론 건조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보습패드’까지 37%의 높은 할인가로 판매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센텔리안24는 스킨케어 신제품 ‘링클셀 라인’ 3종을 포함해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11월 초 출시된 링클셀 라인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일명 슈퍼푸드로 불리는 퀴노아 씨 추출물을 함유해 초기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카밀은 베스트셀러이자 ‘승무원 핸드크림’으로 알려진 ‘카밀 핸드앤네일크림 클래식’부터 립케어 제품, 바디로션 등 일부 인기 품목을 최대 5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생활용품 부문에서 참여하는 오드리선은 자연성분으로 만든 유기농 생리대 ‘오드리선 TCF 더블코어 생리대’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TCF 전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여기에 추가 10% 할인쿠폰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