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사람 맞아?"…'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박은석, SNS 속 극과 극 비주얼
박은석이 여태껏 보여주지 않은 비주얼로 시청자를 매료했다.
박은석은 지난주 SBS '펜트하우스'에서 청아예고 체육선생님 '구호동'으로 첫 등장했다. 범상치 않은 비주얼뿐 아니라 베일에 싸인 인물로 극적 재미를 끌어올리고 있는 그는 청아예고의 별종다운 능청스러운 열연을 펼쳤다. 의미심장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구호동'은 등장만 하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구호동의 인기에 힘입어 박은석 역시 화제를 몰고 있다. 그간 브라운관과 뮤지컬을 주 무대로 활동해온 그는 최근 뮤지컬 '히스토리 보이즈'를 마친 후 바로 '아마데우스'에 합류, 무대에 오르고 있다.
박은석은 드라마 팬들에게도 반가운 얼굴이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의류 대기업의 외아들로 분했고, '역적'에서는 윤균상(길동 역)의 원수로 대립각을 세웠다. 지난 2018년에는 장르물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였다. '검법남녀'에서 엘리트 검사 '박은석'으로, '보이스 시즌2'에서는 골든타임팀의 멤버, '닥터 프리즈너'에선 대기업 망나니 아들로 분해 찰떡 소화력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박은석의 SNS에는 그의 갖가지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펜트 하우스' 속 파란 츄리닝을 입은 '구호동'의 모습부터,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비주얼의 '아마데우스', 동안 비주얼로 교복까지 소화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은석이 '펜트하우스'에서는 어떤 키포인트로 활약할지, 그의 디테일한 연기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박은석이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