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신규 입점한 모로칸오일·파티온과 단독 제품 선보이는 아이소이
기존 한정된 매장이나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던 뷰티 제품이 많은 고객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 신규 뷰티 제품과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자.
모로칸오일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에 신규 입점했다. 입점을 기념해 11월 2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헤어 전품목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를 2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스타일링 제품들과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는 물론 세라믹 브러시까지 럭셔리 홈케어가 가능한 모로칸오일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15%~2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도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폼’,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등을 선보인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11월부터 특별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 토너패드 정품과 딥 배리어 클렌징폼 미니로 구성된 ‘토너패드 세트’를 비롯해 클렌징폼 1+1, 클렌징 워터 1+1 한정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소이는 즉각적인 보습을 공급해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하는 ‘3초보습앰플’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즉각적 속보습 개선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으로, 크림앰플 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동서양의 성분,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스포이드가 내장돼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바이오더마는 올리브영에서 11월 한 달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행사에는 브랜드의 진정 및 보습 베스트셀러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 10월 올리브영 공식 런칭 이후, 전문가 보습 장벽 강화 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토덤 인텐시브 밤 200ml’을 25% 할인된 21,700원으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민감 진정 스킨케어 클렌저 ‘센시비오 H2O 850ml’를 30% 할인된 25,200원으로 판매한다. 또한, 수분케어 라인을 비롯해 하이드라비오의 토너, 에센스로션, 세럼을 역대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