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를 앞두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패키지로 신학기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필요한 기능을 고루 갖춘 21년 SS 초등학생 책가방 라인업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발견과 꿈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리틀 디스커버러를 위한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제품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이번 21SS 시즌에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학년별에 적합한 구성과 디자인을 구별해 아이들과 학부모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신상 책가방 라인업을 출시했다.

사진=디스커버리

먼저, 가방과 보조가방, 크로스백까지 3개의 가방이 1세트로 구성된 저학년용 ‘풀패키지 저학년 책가방’은 지갑, 핸드폰 등을 소지할 수 있어 어디서든 실용성이 높은 크로스백과 실내화, 줄넘기, 미술 준비물 등을 넣을 수 있는 보조가방이 세트 구성품으로 학교 외 기타 활동까지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가방 정리가 서툰 저학년 맞춤형 가방으로 출시된 ‘스마트 포켓 반성형 저학년 책가방’은 외부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로고가 새겨진 몰드형 포켓으로 수납력을 강화했다. 가방 옆쪽에 별도의 보온, 보냉 기능의 원단을 활용한 사이드 포켓이 있어 물병 수납이 가능하며, 카드와 현금을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지갑을 포함하고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책을 수납해야 하는 고학년 라인 가방은 무게와 용량에 중점을 뒀다. ‘라이트(LiTE) 백팩’은 기존의 원단보다 20% 가벼운 로빅에어 원단을 적용해 가방의 무게를 낮췄다. ‘투포켓 고학년 백팩’은 다른 가방 라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 및 가볍고 넉넉한 사이즈에 꼭 필요한 구성을 실속 있게 갖춰 데일리 백팩으로 제격이다.

사진=뉴발란스 키즈

뉴발란스 키즈의 이번 21SS 신제품 라인업은 총 10개 스타일로 아코디언 형태의 수납공간 등 기능성이 뛰어난 '스마트 가방'라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가방을 멨을 때 키즈 모델처럼 보이는 '샤이니 가방' 라인으로 구성했다.

스마트 가방 라인의 대표 상품인 '아코디언 포켓몰드 초등학생 책가방'은 백팩과 내피 탈부착 보조가방, 카드지갑으로 구성된 세트형 가방으로 앞 포켓은 칸이 나누어져 있으며 아래쪽은 칸끼리 연결되어 청소가 쉽다.

체스트 벨트는 어린 학생들이 쉽게 맬 수 있는 고급 자석 체스트 벨트를 사용했으며 3M 반사원단으로 비 오는 날과 야간에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샤이니 가방 라인의 대표 상품인 'Glitter-girl 초등학생 책가방'은 앞 포켓에 움직이는 글리터 포인터를 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백팩이다. 필통이 세트로 제공되며 탈부착이 가능해 다른 가방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사진=피터젠슨

피터젠슨은 더욱 유니크해진 2021년 신학기 책가방을 론칭하고 ‘새로운 시작’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인 라인업은 총 네 가지로, 움직이는 스팽글 장식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한 ‘무빙 라인’과 러블리한 전판 프린트와 블링블링한 별 모양의 반전 스팽글로 포인트를 준 ‘슈퍼체인지 라인’이 있다.

여기에 유니크한 전판 프린트 원단과 홀로그램 별이 포인트인 ‘스타홀릭 라인’과 홀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한 피터젠슨의 ‘시그니처 라인’까지 총 20여 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모든 제품에는 신발주머니와 키링 장식이 함께 제공된다.

피터젠슨의 2021년 신학기 책가방은 안전성과 착용감, 활용도 역시 업그레이드했다. U자형 어깨끈 설계와 약 600g의 무게가 편안한 착용을 도와주며, 내부의 보냉 기능 물병 포켓과 외부 사이드포켓은 수납성을 높여준다. 등판과 어깨끈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소재를 적용했으며, 야간이나 우천 시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재귀반사 테이프도 적용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