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아이와 키캉스 갈까? 워커힐,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키즈클럽 패키지’ 선봬
연말에 아이와 함께 집콕 생활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러 호캉스를 갈 계획이라면 키즈클럽 시설을 갖춘 호텔로 가보는 건 어떨까. 워커힐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키즈 클럽’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워커힐 키즈클럽 이용이 포함된 본 패키지는 집안에만 머물러 지친 아이들이 리프레시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액티비티 전문가와 쉽고 재밌게 운동을 배워보는 ‘키즈 성장 스트레칭’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보다 알찬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워커힐 키즈클럽’ 패키지는 객실 타입과 라운지 혜택에 따라 ‘토들러 Ⅰ & Ⅱ’ 패키지 2가지로 나뉜다. ‘토들러 Ⅰ’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요청 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포함된다. ‘토들러 Ⅱ’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 아워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클럽 라운지에서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는 ‘키즈 아워’ 이용 또한 가능하다.
두 패키지 모두 키즈클럽 입장권과 어린이용 건강 간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다채로운 장난감과 교재가 갖추어져 아이들의 오감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 체험이 가능한 키즈클럽 이용 시 동반 어른 1인과 아이에게 각각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또한, 건강 간식인 ‘얌이밀 세트’도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되어, 스낵 3종과 유기농 이유식 3종 중 아이의 취향이나 연령대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한편, 워커힐은 아이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신체활동을 위해 '키즈 성장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하는 본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밌는 스트레칭법을 알려준다. 특히, 폼롤러를 이용한 운동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 바른 자세와 체형까지 교정할 수 있다. 5세부터 9세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11시부터 50분간 진행되며, 투숙객에 한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