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더샘·하다라보 등 마니아층 만족도 높이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리뉴얼
매년 수많은 신제품이 나오는 화장품 업계에도 제품 출시부터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 존재한다. 이러한 제품들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탄탄한 제품력은 물론 두터운 마니아층도 형성하고 있다.
최근 뷰티업계가 브랜드의 대표 인기 제품의 효능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아이소이, ‘코어탄력크림EX’ 성분과 효과 업그레이드
아이소이가 스테디셀러 ‘코어탄력크림’을 업그레이드한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에너자이징 크림 EX(이하 코어탄력크림EX)’를 선보였다. 풍부한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미백, 탄력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 촉촉한 피부, 주름 개선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 함량을 높이고 참마뿌리추출물(식물성 뮤신), 펩타이드 등의 코어탄력 강화 성분을 추가해 더욱 빠른 코어탄력 개선 효과를 전한다.
피부 안과 밖 탄력 및 주름, 탄성, 치밀도 개선에 대한 효과는 물론 안면 5대 주름에 대한 개선과 피부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효과까지 임상으로 검증했다.
더샘,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 리뉴얼 및 비건 인증 획득
더샘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라인을 리뉴얼 및 브이라벨 비건 인증 획득했다. 브랜드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어반에코 하라케케’는 청청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추출물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제품으로 토너, 에센스, 에멀젼,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주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촉촉함과 마일드한 사용감을 높였다. 또한, 블랙 커런트 추출물과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추가되어 피부 보습 및 영양을 케어해주며, 화장품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알러젠 프리의 향료를 사용해 피부를 더욱 마일드하게 관리해 준다.
하다라보, 새로워진 ‘고쿠쥰’ 출시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인 ‘고쿠쥰’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새로워진 ‘고쿠쥰 2세대’는 크기가 다른 프리미엄 3중 히알루론산에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바이옴은 별도 첨가물 없이 유산균(젖산)으로만 발효시킨 하다라보의 특별 성분으로, 발효를 통해 저분자화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제공한다.
로션, 로션 라이트, 밀크, 크림 등 4종으로 출시했으며, 로션과 고쿠쥰 밀크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3년간의 샘플링 과정을 거쳐 한국인 피부에 최적화된 포뮬라로 선보이며,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유니콘 에디션’
바닐라코가 브랜드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을 특별한 패키지로 구성한 한정판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유니콘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신비롭고 유니크한 유니콘과 같이 영롱하고 화려한 패키지에 담겨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 뒤 폼 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네오팜,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리뉴얼
네오팜의 ‘티엘스’가 비건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베스트셀러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비건 에센스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 추출물을 74% 함유한 약산성 워터 타입의 제품이다. 피부에 쌓인 예민요소들을 비워내어 편안함을 선사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서로 다른 분자 크기를 지닌 3겹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 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임상을 통해 2주 후 피부결 개선 효과와 24시간 보습 지속력 효과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