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클레어스’ 창립 10주년 맞아 글로벌 고객과 함께 ‘언택트 생일파티’
비건 뷰티 브랜드 ‘클레어스’를 만든 위시컴퍼니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글로벌 언택트 생일파티를 열었다.
구독자 수 150만을 자랑하는 브랜드의 대표 미디어 위시트렌드TV의 구독자들과 함께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해 ‘위시트렌드 줌 파티(Wishtrend Zoom Party)’를 진행했다.
이번 파티의 진행은 메인 호스트 유니스, 캐스퍼 등이 맡았다. 비대면 파티지만 가능한 함께 파티를 즐기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세계 각국에 있는 모든 파티 참석자에게 사전에 제품과 생일 소품을 발송했고, 참석자들은 함께 호응하며 모두 다른 시간대에 있음에도 빠짐없이 파티에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위시트렌드 줌 파티’ 영상은 오는 9일 이후부터 위시트렌드TV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위시컴퍼니의 10주년과 함께 브랜드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도 10주년을 맞았다. 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지난해에는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가, 올해는 ‘프레쉴리 쥬스드 비타민 드롭’이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넘기며 글로벌 밀리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클레어스는 브랜드 시작부터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를 철학으로 내세웠다.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하는 ‘비건 프렌들리’를 고민하고 실천하며 최근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받았고,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가장 먼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한편, 위시컴퍼니는 설립 초기부터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와 함께 크로스보더 E커머스 ‘위시트렌드’, 해외향 유튜브 채널 ‘위시트렌드TV’ 등을 포함한 브랜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브랜드를 유통하는 약 40개 국가의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위시컴퍼니 뷰티 브랜드 클레어스와 바이 위시트렌드는 E커머스 위시트렌드와 아마존, 아이허브, 앤아더스토리즈, 예스스타일, 가디언, 왓슨스, 시코르 등 약 40개 국가의 1,000개 입점처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