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아이콘 바비에 수록곡 피처링 요청…'와! 신난다! 재밌다!'고 반응"
송민호가 바비와의 협업 소감을 전했다.
30일 오후 송민호의 정규 2집 'TAKE'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TAKE'는 타이틀곡 '도망가(Run away)'를 비롯해 'Love and a boy', 'Ok man', 'Wa', '하고싶어(I want to)', 'Daylight', '어부바 (Hop in)', '펑!(Pow!)', 'Click / Han river view', '교보문고(Book store)', 'Sunrise', '이유 없는 상실감에 대하여(Lost in a crowd)'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과거 유닛 활동을 함께한 아이콘 바비가 피처링한 'Ok man'이 수록됐다. 바비와 다시 한번 협업하게 된 소감에 대해 송민호는 "'Ok man'이 이번 앨범 중에 가장 마지막에 완성이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바비가 피처링에 적합할 것 같아서 바로 연락을 했다. 그 파트를 비워서 보내준 다음에 '좀 도와줘, 피처링 부탁해'라고 했는데, 바비가 '와! 신난다! 재밌겠다!'고 답장을 하더라. 세 시간 후에 바비가 가이드와 함께 '와! 신난다! 재밌다!'라고 또 보냈다. 느낌표가 스물 두 개 정도 됐다. 그 음성이 들릴 정도였다. 바비도 오랜만에 작업하는 거라 굉장히 신난 것 같았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송민호의 정규 2집 'TAKE' 전곡 음원은 오늘(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