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데렐웅 변신? 꽃모자 곱게 쓰고 빨간 사과 '앙'
가수 임영웅이 동화 속 신데렐라처럼 빨간 사과를 한입 크게 베어무는 모습이 포착됐다. 가을 분위기로 상하의 브라운톤 옷을 입은 임영웅은 '트롯패밀리'와 함께 사과밭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21일(수) 방송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24회에서는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가수 김희재, 김경민, 박구윤, 박서진, 신성, 황윤성과 ‘트롯 패밀리’를 결성, ‘트롯 패밀리가 떴다’에 나선다. 이들은 인삼의 고장 풍기로 떠나 신명 나는 ‘뽕 파티’를 펼치는가 하면, 인삼밭과 사과밭 일손 돕기에 열정을 불사르며 역대급 케미를 분출할 예정.
특히 임영웅의 활약이 기대된다. ‘트롯 패밀리’는 영웅시대 팀 임영웅, 소년시대 팀 이찬원 팀장을 중심으로 두 팀으로 나눠 일손 도울 장소를 정하는 ‘손 안 대고 일 바지 입기’ 게임에 돌입했다. 더욱이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장민호를 비롯해 ‘트롯 패밀리’ 멤버들은 상상도 하지 못했던 기상천외 게임 스킬을 남발, 폭소탄을 선사하며 맹활약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사과밭으로 떠난 임영웅, 영탁은 사과 따는 법에 남다른 재능을 보이며 열의를 뿜어냈다. 일하는 중간중간 조성모 성대모사에 도전한 영탁을 시작으로 트롯맨들은 각자가 재해석한 각양각색 사과 CF를 촬영하며 사과밭에 웃음 비료를 흩뿌렸다. 더불어 임영웅은 프로 유튜버답게 ‘사과 먹방 ASMR’까지 도전하면서, 과연 사과밭 트롯맨들은 어떤 흥삘들을 뿜어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 F4(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절친 트롯맨들 등장에 더욱 텐션을 고조시키며 풍기를 흥으로 뒤덮었다”며 “‘트롯 패밀리’들의 각종 매력이 총망라된 ‘트롯 패밀 리가 떴다’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24회는 오는 21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