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와 몰은 오는 11월 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영웅(히어로) 콘셉트의 할로윈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롯데월드타워 할로윈 축제는 우리 모두 히어로가 되어 함께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로 기획됐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마블 히어로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을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외벽에는 미디어 파사드로 마블 어벤져스 로고와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 캐릭터 이미지를 매시 정각과 30분에 10분씩 연출하며, 롯데월드몰 외벽에는 고보라이트로 연출하는 마블 미디어 쇼가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펼쳐진다. 타워와 몰 내부 곳곳에도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등 인기 마블 히어로 모형을 배치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월드파크 잔디광장 메인 무대에서도 11월 1일까지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30일과 31일 저녁 7시부터는 마블 히어로 코스프레를 한 RZ 히어로즈팀 10여명이 영화 속 장면을 재연하는 마블 코스튬 퍼포먼스와 닥터스트레인지 컨셉의 마술쇼가 진행되는데,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할로윈 페인팅 체험부스에서 특수 필름에 그림을 그려 마스크에 스티커처럼 부착하는 마스크 페인팅을 받아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마블 라이센시 마켓과 캔들, 스티커, 코스튬, 사탕 등 각종 할로윈 물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비대면으로도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라이브 쇼와 라이브 커머스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메이크업 쇼, 코스튬 컨테스트, 할로윈 호러미션 등 다양한 할로윈 콘텐츠를 진행하며, 롯데ON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블 굿즈 신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