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트위드 재킷+부츠컷 슬랙스 트렌디함과 우아함의 절정
배우 김태리가 프론트로우(FRONTROW) 20FW 화보를 통해 우아함의 절정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에서 김태리는 작년 출시 직후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프리미엄 코트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트위드 셋업, 해리스 트위드 재킷 등 브랜드의 프리미엄 컬렉션 키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특히 트위드 재킷을 부츠컷 슬랙스와 매치하거나 아이보리 프리미엄 니트를 포근한 느낌의 아이템과 연출해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작년에 첫선을 보인 프론트로우 프리미엄 라인은 쉽게 소비되는 패션이 아닌, 원재료부터 생산과정까지 까다로운 방식을 채택하여 더 가치 있고 지속 가능한 아이템들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원단에 벨벳과 배색 펄 원사 트리밍으로 포인트를 더한 트위드 재킷과 아이보리, 카멜,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전개되는 테일러드 라펠과 벨트 디테일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핸드메이드 코트 등 새로운 아이템을 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윤리적이고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선정된 최고급 이탈리아 100%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하는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과 협업한 니트웨어도 세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편, 프론트로우의 20FW 김태리 화보와 프리미엄 컬렉션 제품들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