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 원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고 느껴져"
블랙핑크 제니가 여러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에 감사를 전했다.
2일 블랙핑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THE ALBUM'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한 블랙핑크 첫 정규앨범 'THE ALBUM' 수록곡 중 'Bet You Wanna'는 미국 여성 유명 래퍼 카디비(Cardi B)가 피처링 참여했다. 블랙핑크는 그간 두아 리파, 레이디 가가, 셀레나 고메즈 등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했고, 또한 여러 해외 아티스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제니는 "저희가 좋아했던 아티스트가 함께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연습생 때로 돌아가는 기분이다. 함께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영광이고, 그만큼, 저희가 원하는 길을 잘 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좋다"라고 답했다.
이어 컬래버레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이라고 강조하며 "곡에 대한 의견이나 감정이 통하는 것은 뿌듯한 기분도 들지만, 저희에게 많은 영감을 준다"라며 "그런 작업을 통해 흥미를 느끼게 되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늘(2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E ALBUM'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