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스페셜 방송 / 사진: KBS 제공

15년 만에 방송 출연에 나서며 온 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한 나훈아. 그때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달 30일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방송됐다. 이날 나훈아는 역대급 노래와 퍼포먼스의 레전드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다시는 못 볼 '가황'표 추석 선물이 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석 선물을 선사,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KBS 2TV는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 편성을 확정했다. 이번 스페셜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겨있다.
이를 위해 나훈아와 제작진은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 관계상 어쩔 수 없이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저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 같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씨와 협의하여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 스페셜은 나훈아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부디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가황 나훈아의 특별한 선물,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은 오늘(3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