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눈물이 담겼다…첫 무비 '그대,고맙소' 오늘(23일) 예매 오픈
가수 김호중의 뜨거운 눈물이 담겼다. 팬들이 그냥 팬이 아닌 '가족'으로 느껴진 현장 때문이다.
김호중의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오는 9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오늘(23일) 티켓 예매 오픈이 시작된다. ‘그대, 고맙소’ 티켓 예매 오픈은 오늘(23일)부터 각 근장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상영 극장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티켓 오픈 확정과 함께 김호중이 직접 예매를 독려하는 ‘예매 오픈 영상’도 공개돼 팬미팅 무비를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영상에서 김호중은 “생생한 현장의 감동 그대로 느끼시려면, 스크린X로 예매 강추합니다. 극장에서 만나요”라며 활짝 웃고 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3면에 생생하게 담은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이다. 팬미팅 3일 전 회차를 고화질 8K로 촬영, 베스트 무대만을 엄선해 영화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오직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무대 2곡 (You raise me up, 만개)과 스크린X에서만 볼 수 있는 팬들의 응원영상이 좌우 스크린에 공개돼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추석 연휴 효자 상품 자리를 예약한 ‘그대, 고맙소’는 9월 23일부터 팬미팅 무비가 상영되는 CGV 극장별로 순차적으로 티켓 예매 오픈이 시작된다. 9월 29일 개봉으로 전국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영시간 8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