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강렬한 눈빛·잘생김 담은 겨울 아우터 화보
감각적인 비주얼과 소년미가 돋보이는 김우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 화보를 공개를 공개했다. 김우석과 함께 올 시즌 트렌드로 주목받는 플리스와 숏패딩 등 주력 아이템을 활용해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석은 K2의 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겨울 룩을 선보이며 차세대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김우석의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화보 속 제품은 ‘올디엄 하이브리드 플리스 자켓’으로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착한 플리스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올해 트렌드인 플리스 소재에 안감에 구스다운을 적용해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두 가지 스타일을 리버시블 형태로 착용할 수 있는 ‘비숑 리버시블 다운’, ‘올디엄 다운’ 등을 선보였다.
또한 플리스와 함께 올 겨울 인기 제품으로 꼽히는 숏다운도 함께 선보였다. ‘뮤즈야상 숏다운’은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블루종 스타일의 숏패딩이다. 가슴과 소매에 포켓을 적용한 실용적인 디테일과 풍성한 라쿤퍼가 돋보인다.
K2는 올해 플리스, 다운 군에 리사이클 소재를 대폭 강화해 친환경 겨울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력 제품인 비숑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해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와 리사이클 다운 충전재 등을 다양하게 적용했다.
한편, 김우석은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를 통해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김우석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