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뷰티 제품
소비할 목록에 있는 제품이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인다면 고객은 기꺼이 지갑을 열게 된다. 소비자들이 편하게 이용하는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의 제품을 만나보자.
헤어케어 브랜드 클로란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을 통해 베스트 샴푸 4종을 9,900원에 선보인다.
두피 고민에 따라 건강한 두피와 모발 볼륨을 위한 데일리 모근·모발 강화 기능의 '퀴닌 비타민B 샴푸',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를 위한 민감성 두피 진정 기능의 '피오니 샴푸'다. 또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을 케어해주는 극손상 케어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샴푸'와 과다 피지로 두피 스케일링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4종으로 구성됐다.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이 배우 이연희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연희는 화보에서 브랜드의 안티에이징 라인 베스트셀러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과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로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했다.
화보에 등장한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은 9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기획 세트로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그 외 수분-탄력 미스트인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와 각질은 다듬고 수분은 채워주는 ‘우레아 리페어 크림’ 등 유세린의 인기 제품들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쿨포스쿨이 ‘바이로댕 쉐딩’의 신규 컬러 ‘모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28%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바이로댕 쉐딩은 지난 2014년 첫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량 천만 개를 돌파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시그니처인 3가지 컬러를 개인 피부톤과 부위에 따라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퍼스널 컬러에 맞춘 멀티 쉐딩으로 페이스 컨투어링은 물론, 눈매와 브로우, 헤어 라인, 노즈 라인까지 더욱 뚜렷하게 연출할 수 있다.
1호 클래식은 붉은기 없는 웜브라운 쉐이드가 풍부한 입체감과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최근 새롭게 출시된 신규 컬러 ‘모던’은 뉴트럴 그레이 3색 쉐이드로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카밀(Kamill)이 ‘바디로션 클래식 500ml’를 올리브영에 단독 선론칭했다. 이 제품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카모마일 추출물과 풍부한 비타민 E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은은한 플로럴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대용량 펌프형으로 화장대, 욕실 등에 놓고 부담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카밀 바디로션 클래식’은 올리브영에서 9월 한 달 동안 할인가 11,900원에(정상가 14,900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