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예고편 공개…현장 열기와 감동 담았다
김호중의 팬미팅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16일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팬미팅 무비'는 김호중의 첫 단독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 실황과 오직 CGV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아 팬들이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5일 남고, 3일 남고..."라는 김호중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다. 김호중은 무대를 준비하며 머리를 매만지는 중에도 먼 곳에서 오는 팬들이 남기는 메시지를 확인하며 설렘을 드러냈다.
현장에서는 볼 수 없는 무대 옆 벽에 기대어 마이크를 두 손으로 감싸 쥐고 있는 장면은 팬들을 만나기 전 김호중의 모습도 고스란히 담겼다. 예고편은 벅차 오르는 감정을 추스르며 물기 어린 목소리로 정성을 다해 부르는 '고맙소'로 끝을 맺는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CGV의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초기 기획단계부터 공을 들여 제작됐다. 정면과 좌우 벽면까지 3면이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스크린X는 깊은 몰입감과 현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예고편만으로도 진한 여운이 느껴지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의 스크린X 개봉이 더욱 기다려지는 이유다. 이에 더해, 지난 10일 군입대로 당분간 볼 수 없는 김호중의 무대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2020년 9월 29일 전국 52개 스크린X 상영관 및 2D 일반상영관 등 다양한 포맷으로 CGV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