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대표이사 및 6개 지점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진행
롯데리조트가 오늘(14일) 코로나19 진료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의 노고에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에 대한 경의와 감사함을 담은 수어 사진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등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롯데리조트는 박찬중 V쇼핑(베트남 소재) 회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롯데리조트 고원석 대표이사 및 전국의 임직원이 각지에서 함께 참여했으며, 기존의 ‘존경’을 뜻하는 수어 외에 ‘감사하다’의 의미를 담은 수어를 더해 힘써주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와 더불어 지점이 있는 지역사회의 선별진료소에 의료물품 기부를 약속하면서 다음 챌린지 대상자로 이영준 롯데케미칼 첨단소재사업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이번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과 함께 롯데그룹에서 8월부터 진행 중인 ‘마음방역 챌린지’에도 동참한다. 마음방역 챌린지는 코로나 블루(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 해소를 위해 일상 속 마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14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 간 롯데리조트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 자신만의 ‘마음방역 비법’을 댓글로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댓글 수만큼 롯데리조트에서 지역사회 보육원 및 결손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마음방역기프트(백제 금관 만들기 키트)를 선물할 예정이며,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디크의 어메니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