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스파, 향기+음악으로 심신을 위로하는 ‘르네상스’ 트리트먼트 론칭
러쉬(Lush) 브랜드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러쉬 스파에서 새로운 트리트먼트 ‘르네상스(Renaissance)’를 선보인다.
‘르네상스’ 스파 트리트먼트는 향수의 발원지인 르네상스 시대와 인체의 구성이 4가지 액체로 되어 있다는 고대 의학의 사체액설(Humoral Theory)에서 영감을 받았다.
향기를 통해 몸과 마음을 치유했던 역사적 배경과 러쉬 스파만의 해석을 더해 완성했다. 그동안 다양한 향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러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향수 스파 트리트먼트다.
전 과정에서 향기를 통해 복잡한 현실을 잠시 벗어나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르네상스’ 스파 트리트먼트에서 핵심은 바로 향수다. 컨설테이션 과정부터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선택하고, 이에 따라 트리트먼트 동작, 마시자 바, 향수 등이 달라지는 1:1 맞춤 스파 트리트먼트다.
또한, ‘르네상스’ 음악은 러쉬 스파 음악팀에서 직접 작곡하고 연주했다. 음악 작업을 위해 2019년 여름 직접 이탈리아 플로렌스를 방문해 영감을 얻었다. 르네상스 시대에 세워진 성당에서 이 시대의 악기를 사용해 직접 녹음함으로써 르네상스 시대의 웅장함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렇게 탄생한 음악은 트리트먼트를 받는 동안 온전히 명상에 잠길 수 있도록 돕는다. 바쁜 삶의 속도로 긴장된 몸의 균형을 회복하고 마음에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한다.
러쉬 스파 개발자 한나 람미만은 “르네상스 트리트먼트를 진행하는 동안 현재에 집중해보세요.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자신의 호흡에 맞춰 생각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라며 새로운 트리트먼트의 특징을 설명했다.
한편, ‘르네상스’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해 탄생한 향수 4종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명상을 돕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조향된 향수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4종 향수 중 100ml는 러쉬 스파 경리단길점, 압구정점과 퍼퓸 라이브러리를 보유한 명동역점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며, 30ml는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