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프로젝트엠, 폴햄키즈 임직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덕분에 챌린지’ 참여
㈜에이션패션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모든 의료진에게 존경과 응원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폴햄, 프로젝트엠, 폴햄키즈 공식 SNS에는 #의료진덕분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의 모습을 담은 임직원들의 사진이 11일 게재됐다.
앞서 에이션패션은 전통주 주류회사이자 환경부선정 녹색 기업이며,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 국순당 배상민 대표로부터 다음 주자로 지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에이션패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기업으로써 전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이번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에이션패션 박희찬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치료와 방역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진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방역에 최선을 다해 동참할 것을 약속하고 온 국민의 동참으로 함께 극복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희찬 대표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국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콜마비앤에이치와 우리 맛에 관한 끊임없는 연구로 한국의 식문화를 대표하는 샘표 식품을 지목했다.
한편, 에이션패션은 지난 3월에도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경북 지역 의료진에게 기능성 이너웨어 및 의류 1만여 장(2억 상당)을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