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유니세프 모금캠페인 재능기부 참여…"지구촌 어린이들의 삶에 힘 보태고파"
비(정지훈)가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전개하는 TV 모금 캠페인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는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의 생명을 보호하고, 모든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환경과 공평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니세프 후원자들의 힘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한 비는 "두 아이의 아빠가 되고 보니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성장하며 공평한 교육 기회를 누리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소중한 일인지 더 절실하게 다가왔다"며 "위기에 놓인 지구촌 어린이들의 삶도 우리의 '힘'이 보태지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가수와 배우 활동 모두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해주는 정지훈 님이 이번 캠페인에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정지훈 님 고유의 에너지와 열정이 유니세프 활동에 더 큰 힘을 실어주실 것이라 믿는다"라며 "여러분의 전화 한 통이 전 세계 어린이의 행복을 지켜주는 큰 힘이 된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가 참여한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캠페인 영상은 12일부터 TV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전화(080-519-1004)와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