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여유로우면서도 강렬한 아우라… 독보적 힙한 매력
가수 박재범이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캐나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이 박재범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의 20주년을 기념하여 총 20종으로 출시되는 이번 9월호 커버 중 하나를 장식한 박재범은 특유의 여유로우면서도 강렬한 아우라와 함께 무스너클 2020 FW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무스너클 한국 본사 사무실에서 촬영되었으며, 최근 예능 ‘놀면 뭐하니’ 싹쓰리의 앨범 재킷 등을 작업한 유명 포토그래퍼 홍장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의 협업을 통해 무스너클만의 개성 있는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박재범은 화려한 코발트블루, 라임 컬러의 푸퍼 재킷, 블랙 그레이 바디에 여러 가지 패치가 포인트로 부착된 퍼 장식 후드 재킷 등 무스너클의 2020 가을 컬렉션 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2020 가을 컬렉션은 9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되며, 특히 골드 로고 및 장식과 양가죽 트리밍이 특징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의 K GOLD 시리즈는 갤러리아 명품관점, 신세계 강남점 등 일부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과 무스너클이 함께한 화보는 무스너클 코리아와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