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한 컬러감의 애슬레저 웨어로 발랄한 매력과 건강미 선보여
가수 마마무의 힙하고 당당한 매력이 담긴 애슬레저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안다르 2020년 F/W 신상품을 착용한 마마무 멤버들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마마무는 컨셉종결자 다운 소화력을 뽐내 감탄을 유발한다.
우선 집콕 트렌드에 맞춰 홈캉스, 홈트레이닝을 즐기며 일상 속 건강을 챙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놓고 마마무만의 발랄한 매력과 건강미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네 사람은 화사한 컬러감의 애슬레저 웨어를 착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크한 표정,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비롯해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듯한 표정까지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해 엄마미소를 짓게 한다. 이번 안다르 화보를 통해 마마무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인간 비타민 같은 에너지가 전해져 보는 이들의 기분을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안다르의 페이스 마스크를 착용한 마마무는 180도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네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이 사진 속 눈빛에서 전해진다. 화사는 ‘도발적인 매력’, 문별은 ‘멋쁨 카리스마’, 솔라는 ‘섹시하고 강렬한 눈빛’, 휘인은 ‘몽환적인 매력’ 등을 뽐내 보는 이들의 자동 입덕을 유발한다.
화보 속 마마무가 착용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안다르의 대표상품으로, 마마무 화보 속 에어쿨링 지니 레깅스는 올해 가을 겨울 시즌에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를 추가하고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또 ‘마마무 레깅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는 맨즈 에어쿨링 레깅스와 동시에 출시돼 1일(화)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뮤즈 마마무가 함께한 2020 F/W 시즌 신상품은 오늘(31일)부터 3일간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