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포코 성수, 프라이빗한 호캉스 원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 2종 선보여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비대면 접촉이 늘어나면서 안전한 실내환경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늦캉스족’을 겨냥해 호텔 포코 성수가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실내에서 청결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리프레시’ 패키지를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개인 방역을 지킬 수 있도록 체크인 시 프리미엄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해당 손소독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세정뿐 아니라 손잡이, 휴대폰 등 일상생활에서 위생이 필요한 곳에 분사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객실 내 미니 공기청정기가 비치돼 상쾌한 공기를 즐기면서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10만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같은 기간 동안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안전한 파티’를 컨셉으로 한 ‘마이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도 마련했다. 레터링 풍선, 전구 조명, 야광봉 등 다양한 파티용품으로 구성된 DIY 파티장식 키트를 제공해 원하는 대로 직접 파티룸을 꾸미고 실내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테라스가 딸린 객실 이용 시 프라이빗 테라스에 마련된 욕조에서 목욕도 할 수 있어 더욱 안심하면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테라스룸 기준 189,000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