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찐엔딩' 최경훈,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정우성∙이정재∙박소담 한솥밥
웹드라마 '찐엔딩', '로맨스, 토킹', 'TRAP(트랩)'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났던 배우 최경훈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7일 아티스트컴퍼니는 신인 배우 최경훈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최경훈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준비된 배우이다. 다수의 웹드라마와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과 재능을 펼치고 있는 최경훈이 연기 스펙트럼을 차곡차곡 넓혀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만날 최경훈의 활약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경훈은 2019년 웹드라마 '찐엔딩'을 시작으로, 리밋(Limit)의 '낱말'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은 물론 웹드라마 '로맨스, 토킹', 'TRAP(트랩)'에 연이어 주연으로 출연하며 차곡차곡 연기력을 쌓고 있다. 더불어 오늘 저녁 7시 공개를 앞둔 스튜디오 다이아 채널의 신규 웹드라마 '서류상 아빠'에서는 외모부터 능력, 재력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주인공 설유상 역으로 분해 활약할 예정.
다방면에서 기량을 발휘하며 이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최경훈은 아티스트컴퍼니 전속계약과 함께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