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측,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멋진 음악가 성장 기대"(공식입장)
정동원이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에 합격했다.
26일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정동원 군이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다"라며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간극장', '영재발굴단' 등에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정동원은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순위 5위를 차지하며 '국민손자'라는 별명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미스터트롯' 후속인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매주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 이하 정동원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정동원 군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입니다.
정동원 군이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동원 군의 활동과 발전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