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리뉴얼된 ‘나혼자 잔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1인 여행객들을 위한 안성맞춤의 특전들로 구성되었던 호텔의 나혼자 잔다 패키지에 그린카 이용 쿠폰을 포함한 종류를 한 가지 더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나혼자 잔다_그린카 이용’ 패키지에는 디럭스 룸 1박, 부산 전지역 그린카 5시간 무료 이용권(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1매, 피트니스 클럽 1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가격은 16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미포함)부터다.

이외에도 기존에 판매 중인 나혼자 잔다 패키지의 조식 형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1인과 피트니스클럽 1인 이용권이 포함되며 가격은 15만 5천 원부터다. 마지막으로 나혼자 잔다_텀블러 형은 디럭스 룸 1박과 기장의 유명 카페(웨이브온) 텀블러 1개, 콜드브루 커피 1캔과 피트니스클럽 1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가격은 17만 5천 원부터다.

나혼자 잔다 패키지는 기존의 호텔 패키지에서는 조식과 피트니스 이용권을 2인 단위로 판매하던 부분을 과감하게 1인 요금으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이뤘다. 더불어 부산의 유명 카페 텀블러와 부산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린카 이용권까지 다양한 특전의 패키지를 구성해 혼자 여행을 계획하는 ‘혼캉스족’에게 인기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