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혜택부터 반값 할인까지… 유통·외식업계, 여름철 막바지 할인 혜택 풍성
유통·외식업계가 여름철 막바지 할인 이벤트로 분주하다. 특히 8월 말까지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이 많다.
한국파파존스의 삼성카드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마다 프리미엄 피자 5종 중 1종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한 판을 추가 제공하는 메가 이벤트로 8월 말까지 진행된다. 특히 방문 포장만으로 누릴 수 있었던 1+1 혜택을 배달로도 즐길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대상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 베스트 메뉴인 아이리쉬 포테이토,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과 지난해 말과 올 상반기 각각 출시된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치폴레 치킨 피자 등 총 5종이다. 이번 혜택은 동일 피자는 물론 교차 주문도 가능해 여러 종류의 피자를 고루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한 주문은 물론 매장 방문 및 포장 주문 시에도 누릴 수 있다.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은 적용 불가)
카페 달콤은 7월에 이어 8월에도 전 메뉴 반값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전국의 달콤 및 로봇카페 비트 매장(특수 매장 제외)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페이코인 결제 시 음료는 물론 베이커리, 빙수 등 모든 메뉴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달콤 또는 비트커피 앱 주문 시 결제수단에서 페이코인을 선택하면 50%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현장 주문의 경우 페이코인 앱 내 바코드 실행 후 점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계정 당 1일 1회,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이달 말일까지 매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는 8월 24일과 31일, 카카오톡 채널 고객들에게 자사 모바일 배달앱 ‘본오더’를 통해 주문 시 무료 배달 쿠폰을 제공하는 ‘월요무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월요무배데이’ 프로모션은 주말을 보내고 월요병으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줌으로써, 배도 든든하게 채우고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8월 24일과 31일, 돌아오는 두 번의 월요일에 본죽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들에게 쿠폰이 각각 발송된다. 발급된 쿠폰은 자사 모바일 배달앱 ‘본오더’를 통해 배달 가능한 메뉴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쿠폰 번호를 기재하면 즉시 무료 배달 혜택이 적용된다.
SG다인힐의 투뿔등심, 로스옥이 우드스톡 까베르네 소비뇽 할인과 스텔라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투뿔등심에서 선보이는 우드스톡 까베르네 소비뇽은 자두, 블랙 체리, 라즈베리 등 과일 향을 발산하는 맥라렌 베일의 까베르네 소비뇽이다. 해당 와인은 호주의 풍부한 일조량을 받아 묵직하고 진한 바디감을 자랑해 투뿔등심과 로스옥의 투뿔(1++) 숙성 등심이나 안심과 좋은 마리아쥬를 보여준다. 와인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투뿔등심 전 지점 및 로스옥에서 진행되며, 해당 와인을 보틀로 주문 시 20% 할인가인 60,000원에 제공한다. 투뿔등심과 로스옥에서는 스텔라 맥주 2+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스텔라 맥주 2잔 주문시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로스옥과 투뿔등심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은 8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2천 원 할인되는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