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K.R.Y.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퍼주니어-K.R.Y.가 역대급 '귀호강' 콘서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오늘(23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에서는 슈퍼주니어-K.R.Y.의 온라인 전용 콘서트 'Beyond LIVE - SUPER JUNIOR-K.R.Y. : 푸르게 빛나는 우리의 계절 (The moment with us)'가 개최된다.

지난달 31일 'Beyond LIVE'를 통해 12만 3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 사랑을 입증하며 역대급 공연을 펼쳤던 슈퍼주니어가 이번에는 규현, 려욱, 예성으로 구성된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의 공연을 선사한다.
특히 슈퍼주니어-K.R.Y.의 공연은 지난 2015년 8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이후 딱 5년 만에 개최되는 것으로 의미를 더한다. 당시 국내에서 정식 앨범을 발매하지 않은 상황에도 콘서트를 개최한 슈퍼주니어-K.R.Y.는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총 12만 관객을 동원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공연과 달리 국내에서 첫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When We Were Us)'을 발매한 이후 개최하는 만큼, 해당 앨범에 수록된 전곡 무대를 예고했다. 여기에 '愛,태우다 (Shadowless)', 'SKY', 'Marry U' 등 세 명의 보컬 합이 돋보이는 유닛 무대는 물론, 솔로 가수로서도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규현, 려욱, 예성의 솔로 무대까지 마련돼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완성했다.

또한, 슈퍼주니어-K.R.Y.는 오랜만의 단독 공연인 만큼, '동화'라는 콘셉트 아래 멤버들이 주인공이 되어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형식으로 연출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처럼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슈퍼주니어-K.R.Y.의 콘서트는 한 화면에서 다양한 화면을 볼 수 있는 '멀티 뷰(Multi View)' 기능과 원하는 화면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멀티 캠(Multi Cam)' 기능을 지원, 팬들은 한층 더 가깝게 이번 콘서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다중 화상 연결 시스템을 통한 전 세계 시청자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오프라인에서는 적용하기 힘든 다양한 3D 그래픽 등을 AR 기술로 구현해낸 무대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안방 1열'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K.R.Y.가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는 'Beyond LIVE'는 SM엔터테인먼트가 지향하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기술과 공연을 결합한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다. 앞서 SuperM(슈퍼엠), WayV(웨이션브이), NCT DREAM(엔시티 드림), NCT 127(엔시티 127), 동방신기, 슈퍼주니어가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