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주얼리로 시크하고 시원한 느낌의 실버나 비즈의 인기와 함께 골드 주얼리도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한여름 강렬한 태양을 닮은 골드 주얼리는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멋을 더해줘 스타일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의 하나다.

목걸이

사진 제공=일리앤

데일리로 연출하기 적당한 빈티지한 무드의 코인 목걸이는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손으로 직접 만 것 같은 유니크한 골드 컬러의 코인 장식은 눈 부신 태양 빛과 같이 한층 풍부한 매력을 드러낸다. 기성 목걸이보다 긴 기장감의 목걸이는 초크 형태와 같은 다양한 목걸이와 레이어드 무드로 연출하기 좋다. 특히, 최근 더욱 핫 해진 진주 비드 목걸이와 매치했을 때 로맨틱하고 근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귀걸이

사진 제공=디디에 두보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귀걸이는 한 것과 안 한 것의 차이가 확연하다. 볼륨감 있으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의 D쉐입 귀걸이는 하나만 착용해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션 포인트로 제격이다. 특히 이 제품은 언발란스 귀걸이로 귓볼에 ‘D’ 모양 장식을 끼워 원하는 각도를 잡아 착용하면, 개개인의 귓불 형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최근 한예슬은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 화보를 통해 시그니처 디 컬렉션을 착용하고 고혹적인 포즈와 타고난 존재감으로 클래식히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팔찌·반지

사진 제공=일리앤

가벼운 캐주얼 차림에 매치한 은은한 골드 컬러의 팔찌와 반지는 적당한 무게감과 우아함을 더한다. 골드 컬러에서 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확실한 존재감과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의 액세서리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준다. 베이직한 화이트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시원하고 세련된 여름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발찌

사진 제공=일리앤

여름 코디에는 발찌를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피부색과 어울리는 은은한 로즈 골드 컬러의 발찌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며 발목 노출이 많은 여름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체인 패턴의 발찌에 반바지 혹은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시선을 집중시키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