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호캉스를 즐기려는 여행객을 사로잡기 위해 호텔들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특히, 국내 주요 글로벌 호텔 체인은 계열 내 호텔에 동시 적용되는 프로모션을 선보여 국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객실 가격 할인은 물론 레이트 체크아웃,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글로벌 호텔 체인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국내 4개 하얏트 호텔,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국내 4개 하얏트 호텔은 여름휴가 및 하반기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9월 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동시 진행되며 9월 8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12월 2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객실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며, 1박당 등록된 고객 전원에게 무료 조식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예약 당일로부터 24시간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가 가능하다.

한편,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은 외부에 나가지 않고 프라이빗한 호텔 안에서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 속 여름 휴양지로 손꼽힌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최고층 24층에 자리한 로비에서 조망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도심 전경을 자랑하며, 세련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 및 맞춤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콘텐츠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한다.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9월 8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 20일까지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국내 22개 호텔, 여름 패키지 출시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국내 22개 호텔은 무료 조식 및 선물이 포함된 여름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메리어트 호텔이 선보이는 이번 여름 패키지는 무료 조식 및 빙수 제공 등 식음 혜택부터 어린이 투숙객을 위한 퍼즐, 모래놀이 세트까지, 취향 및 동반객에 맞춘 폭 넒은 선택이 가능하다. 투숙은 호텔별로 상이하나 최장 오는 9월 13일까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 호텔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르메르디앙 서울, 더 플라자 오토그래프 컬렉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서울 판교,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파크, 코트야드 수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알로프트 서울 강남, 알로프트 명동,목시 서울 인사동, 페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까지 총 22개다.

인터컨티넨탈, 지금 예약하고 결제는 나중하는 'Book Now Pay Later' 캠페인 진행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지금 예약하지만 결제는 나중에 하고, 숙박 하루 전까지 취소도 가능한 'Book Now Pay Later' 캠페인을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예약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2월 31일까지 투숙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Book Now Pay Later' 캠페인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포함해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등 한국 내 IHG 계열 8개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예약 즉시 투숙이 가능하고 제한 날짜(black out date) 없이 예약할 수 있다. 'Book Now Pay Later' 캠페인은 8월 22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일정은 12월 말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IHG Rewards Club 포인트 적립 및 앰버서더, 로열 앰버서더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혜택 강화 위한 다양한 시도 선보여롯데호텔은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LH POINT(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와 ‘L.POINT(롯데멤버스 포인트)’ 양방향 전환 서비스를 구축했다. 기존 LH POINT가 호텔이나 면세점에서만 사용 가능했다면 앞으로는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L.POINT 전환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LH POINT 사용처가 확대됨에 따라 실질적인 혜택이 늘어난 셈이다.

LH POINT, L.POINT 는 1대10의 비율로 전환 된다. 예를 들어 3,000 LH POINT는 30,000 L.POINT로 전환 가능하고 30,000 L.POINT는 3,000 LH POINT로 전환 할 수 있다. LH POINT의 경우 최소 3,000 LH POINT(30달러)부터 전환 가능하고 L.POINT는 최소 10 포인트(10원)부터 전환 가능하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환 방법 및 유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은 LH POINT와 L.POINT 양방향 전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7월 한달 동안 LH POINT 추첨 이벤트와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기 기간 동안 포인트 전환 시행 고객 중 7명을 추첨하여 각 10,000 LH POINT(100달러)를 증정하고 L.POINT에서LH POINT로 전환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환 포인트의 5%를 L.POINT로 페이백 해준다.

또한, 롯데호텔은 9월 30일까지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워즈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에게도 LH POINT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알찬 프로모션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후 투숙 완료하면 되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경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100,000 LH POINT(1,000달러), 2등(31명)에게 10,000 LH POINT (100달러)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 16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국내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40% 할인 '슈퍼 세일'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국내 모든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객실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부담 없는 여행을 위해 체크인 전날 오후 6시까지 예약을 무료로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7월 26일까지 이며 투숙은 2021년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40% 할인은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며 아코르 플러스와 앰배서더 플러스 회원은 5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아코르의 라이프 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 ALL과 앰배서더 클럽 회원은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ALL 회원이 아니라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가입 후 예약하면 연장된 체크아웃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는 서울, 수원, 부산, 창원 등 국내 7개 도시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가까운 도심에서 즐기는 호캉스는 물론 확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부산, 울산, 창원으로의 여행도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과 함께할 수 있다. 특히, 이코노미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갖추고 있어 여행 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선택도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