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전용 박스 포장 및 무료 배송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이커머스 채널인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불가리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런칭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국내 전 지역에서 구매 가능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보장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부티크와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는 물론 온라인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모든 제품은 전용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 담겨 무료로 배송한다. 이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는 불가리 부티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요소인 ‘판테온 메시(Pantheo mesh: 로마 판테온에서 영감을 받은 기하학적 모티브와 불가리의 상징적인 팔각별이 조화를 이루는 불가리 디자인 패턴)’ 패턴을 장식했다. 또한, 주문 시 메시지 작성 기능을 통해 기프트 메시지 카드를 제품과 함께 배송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일부 액세서리 컬렉션에 한해 3D 및 AR 기술을 이용한 특별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3D 비주얼을 통해 제품의 디테일을 360도로 살펴보고, iOS를 지원하는 모바일 폰에서는 AR(증강현실) 기능을 통해 제품을 가상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스토어의 차별화된 서비스 구축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 연동을 통한 1:1 실시간 채팅 상담, 리미티드 컬렉션의 사전 주문 서비스, 커스터마이징 프로모션 등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