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뜨뜨뜨뜨(왼쪽)과 가수 에일리 / 사진 : BJ 뜨뜨뜨뜨, 에일리 인스타그램

가수 에일리가 게임방송 BJ 뜨뜨뜨뜨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자신을 "성덕"(성공한 덕후)이라고 표현하면서다.
19일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는 성덕입니다. 제 영상을 언급해주시다니"라고 감격 어린 눈물 이모티콘을 더하며 BJ 뜨뜨뜨뜨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에일리는 이어 "저희 한 번 같이 밤새도록 같이 돌려봐요. 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이라며 "하트X4 나 팔로우도 해주셨어. 나 울어"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 : 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는 BJ 뜨뜨뜨뜨가 자신의 유튜브 영상을 언급한 장면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앞서 에일리는 자신의 오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게임 베틀 그라운드를 언급하며 BJ 뜨뜨뜨뜨님 영상을 많이 봤다고 했다.

사진 : BJ 뜨뜨뜨뜨 유튜브 화면 캡처

이후 BJ 뜨뜨뜨뜨는 자신의 방송에서 자신을 언급한 에일리의 영상을 보여 주며, 뜨뜨뜨뜨가 첫 번째로 나왔다고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 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BJ 뜨뜨뜨뜨에 대해 화답을 이어갔다. BJ 뜨뜨뜨뜨는 생방송 중 에일리에게 "부담스럽지 않다면 함께 게임을 할 수 있겠냐"고 물었고, 에일리는 "안 부담스러여"라고 화답했다.

사진 : 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는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했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노래가 늘었어', '보여줄게', '헤븐(Heaven)' 등의 곡을 통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Mnet '굿걸(Good girl)'에 출연했다.
BJ 뜨뜨뜨뜨는 전 프로게이머로, 현재는 구독자 153만명을 가진 유튜버이자 BJ로 활동 중이다. 배틀 그라운드 위주의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