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수상 액티비티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선보여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이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며 여름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서머 액티비티 패키지’를 8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서머 액티비티 패키지는 부산 해안 절경의 매력을 선상에서 만끽할 수 있는 ‘부산 요트 투어 패키지’와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를 지나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서머 에어크루즈 패키지’가 있다.
부산 요트 투어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2인,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투어 승선권 2매,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으로 구성됐다. 요트 투어는 오륙도 코스와 해운대 코스로 나뉘며 60분간 운항된다. 여행 일정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오륙도 코스는 주간투어 코스로 다이아몬드베이, 오륙도, 다이아몬드베이 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출항시간은 14시다. 해운대 코스는 야간투어 코스로 다이아몬드베이, 광안대교, 누리마루, 해운대, 다이아몬드베이 순으로 부산의 화려한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출항시간은 19시 30분이다. 이와 함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요트 투어 이용 시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격은 주중(일~목) 14만7,800원(세금 포함), 주말(금~토) 19만2,200원(세금 포함)부터다.
서머 에어크루즈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2인,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교환권 2인,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송도해상케이블카 탑승교환권은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제공된다. 수령 후 송도해상케이블카 매표소에서 에어크루즈 왕복 탑승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에어크루즈는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서쪽 암남공원까지 1.62km 바다 위를 가로질러 운행한다. 바닥이 투명해 발 아래로 보이는 바다를 내려다보며 짜릿함을 느낄 수 있으며, 시원하게 펼쳐지는 송도해수욕장, 부산 영도와 남항대교, 송도 해안둘레길, 파도 치는 기암 절벽까지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13만6,100원(세금 포함), 주말(금~토) 17만1,500원(세금 포함)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