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에는 인파가 몰리는 장소보다 카페에서 휴식을 즐기는 카페케이션(카페+베이케이션)이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왕이면 시원한 바다를 내려다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오션뷰 카페에서 한가롭게 쉬어보는 건 어떨까? 할리스커피가 전국 매장 중 오션뷰를 즐기기 좋은 매장 4곳을 추천했다.

국내 서핑 명소 송정해수욕장이 한 눈에!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송정 해수욕장은 서퍼들이 많이 찾는 서핑 명소다. 이곳에 송정 해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할리스커피 부산 송정점이 위치해있다.

송정점에서는 통 유리창 너머로 각 층마다 색다르게 보이는 에메랄드 빛 바다를 감상하기 좋다. 특히 탁 트인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햇살과 함께 시원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황홀한 부산 바닷가의 특별한 산장
부산 최고의 관광명소인 달맞이 고개에 오르면 할리스커피 부산 달맞이점을 만날 수 있다.

산장을 연상케 하는 목조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달맞이 고개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테라스에 앉으면 낮에는 햇살에 반짝이는 해운대 바다를, 밤에는 낭만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동해안에서도 가장 먼저 해가 뜬다는 울산의 명소 간절곶에서 여유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할리스커피 간절곶해맞이점을 추천한다.

울산 간절곶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5분 정도 가다 보면 한적하고 탁 트인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간절곶해맞이점이 있다. 매장 1층에서는 해안도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2층에서는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바다와 갯벌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영종도에는 아름다운 바다와 갯벌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할리스커피 영종덕교점이 있다.

낮에는 정원 테이블에 앉아 넓은 바다의 따사로운 햇살을 느낄 수 있으며 저녁에는 테라스에서 아름답게 지는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테라스에서 바다 바람을 피부로 느끼며 서해바다의 파노라마 전망을 즐기기에 좋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