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세련된 영상미의 애니메이션 광고 ‘뮤지컬 노트’편 공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를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15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메인 영상 ‘뮤지컬 노트’편을 포함, 총 12편의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이 ‘라이프 아르투아(The Life Artois)’로 바뀌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라이프 아르투아’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의미한다. 흔히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한 일상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라면 뜻 깊은 추억이 된다는 내용 역시 담겨있다.
유럽의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분 길이의 메인 영상 ‘뮤지컬 노트’편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한 편의 단편영화처럼 담아냈다.
‘뮤지컬 노트’편에 남자가 중절모를 벗고 색소폰으로 프랑스의 전설적인 샹송 가수 에디트 피아프(Edith Piaf)의 ‘라비앙 로즈(La vie en rose)’를 연주하자, 이내 멜로디가 도시 곳곳에 퍼지며 어두웠던 분위기를 따듯하게 밝힌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후속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뜨거운 여름, 테라스에서 친구와 보내는 시간 등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한 순간들을 짧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비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