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즐기는 서머 뷰캉스…글래드 호텔, ‘글래드 서머 뷰캉스 시즌2’ 패키지 선보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서머 뷰캉스 시즌2’ 패키지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해 여름 출시한 ‘뷰캉스’ 시즌1 패키지의 폭발적인 반응에 이어 시즌2로 선보이는 이번 ‘글래드 서머 뷰캉스’ 패키지는, 최근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들이 트렌디한 여름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서머 뷰캉스 시즌2’ 패키지는 편안하게 꿀잠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건조하고 습한 여름, 피부 보습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밀크 필 토너(30ml), 캡슐 세럼(15ml), 인텐시브 크림(10ml),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10ml)&웰라쥬 블루 솔루션(2ml)으로 구성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주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웰라쥬는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는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는 출시 이후 15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또한, 더운 여름에도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글로스 1세트(파스텔 캔버스 또는 틴티드 라벤더 중 랜덤 제공)를 제공하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즐거운 물놀이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글래드 부메랑 튜브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패키지는 서울은 9만 5천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3만원부터(10% 세금 포함)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객실에서 지친 피부를 달래고 셀프 네일로 기분 전환하며 힐링하고 싶은 MZ세대들을 위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멀리 떠나기 어려운 요즘,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안전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